병점 중심상가 쪽에 위치한 신 마포갈매기. 아침에도 열려있어서 아삼쏘 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있다.
야간 근무 후 식사하러 오기 좋다.

영업 시간
매일 16:30 - 11:00
주차장


주차장은 가게 앞에 1대, 옆 골목 주차장에 최대 4대 가능하다.
도보로 1분 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가능하다.
매장 사진



최상급 고기를 사용한다고 간판을 세워두었다. (맛이 진짜 맛있었다..)
4인석, 6인석 테이블이 총 14개 정도 있는 듯 했다. 매장이 넓찍하다.
메뉴판



돼지고기만을 판매하고 있으며, 100g 당 10,000원 정도로 가격은 그럭저럭 괜찮다.
2명이 가서 마포갈매기 2인분, 된장찌개, 공기밥 2개 주문했다.
상차림

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김치, 무생채, 마카로니, 고기 소스, 마늘, 쌈장, 쌈 이렇게 있다.
물은 얼어있어서 엄청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다.

곧 이어서 잘 착화된 숯과 마포갈매기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계란물까지 세팅해주셨다.
음식 사진



마포갈매기 2인분 (300g) 주문 시 8줄 정도 이렇게 한 접시에 나왔다. 양이 부족해 보였지만 먹을수록 배가 차서 더 주문하진 않았다.




불이 세고 고기판도 공간이 많이 열려있어서 금방 익는다.
마늘도 구워먹어야 하는데 작은 놈들은 사이로 다 빠져버렸다.. 큰 알들만 골라서 신경써서 구워야 한다.
고기 두께도 적당해서 익히기 아주 괜찮았다.
잘 익힌 한 점을 그냥 먹고, 고기 소스에도 찍어먹고, 소금장에도 찍어먹었다. (소금장은 따로 요청해야 한다)
첫 입을 먹었을 때 진짜 맛있는 맛이 느껴졌다. 육즙이 잘 보존된 고기 맛이랑 숯불 향이 진짜 좋았다.

쌀밥을 좀 땡겨서 공기밥을 시켰는데, 그럴 때는 찌개도 항상 주문한다.
3,000원짜리 된장찌개인데, 진한 맛은 없었고, 가볍게 곁들일 정도로 괜찮다.


마포갈매기의 상징으로도 볼 수 있는 계란찜이다. 안에는 무생채 같은 게 들어있는데, 조합이 괜찮았다.
불판에 고기 한 번 다 굽고 날 때 쯤 계란이 잘 익은 걸 확인할 수 있었다.
조금 더 익혀도 눌어붙은 맛이 있다.


마지막으로 남은 고기를 잘 구워주고 계란찜도 싹 긁어 먹었다.
총평 : 갈매기살 맛집이다. 이 집의 고기 맛이 맛있었다. 숯불향을 입힐 수 있는 것도 좋다. 아침에 찾아가기 좋다.
가격은 가성비 있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싼 편이다.
마늘을 잘 못 구워먹는 게 좀 아쉬웠고 나머지 계란찜, 고기 맛, 부족하지 않은 반찬, 얼음물은 좋은 포인트였다.
다른 후기도 들러주세요 😊
[동탄 맛집] 삼환축산 방문 후기 / 영업 시간, 주차장, 웨이팅,매장 내부, 메뉴, 편의 시설, 가격,
5번 이상 재방문한 동탄 삼환축산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겠다.주소가 동탄으로 되어있어서 동탄점으로 나오는데, 사실상 화성 병점 바로 옆이라 병점으로 봐도 무방하다삼겹살에는 얇은 삼겹살
0jistory.tistory.com
'먹는 것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맘스터치 X 무한도전] 결재바랍니다 세트 후기 / 무한도전 굿즈, 정과장 싸이버거, 핫치즈빅싸이순살 (0) | 2026.06.13 |
|---|---|
| [버거킹] 단종됐다가 돌아온 롱치킨버거 불고기 후기 (3) | 2026.06.09 |
| [나트랑 맛집] 안토이 1호점 방문 후기 / 나트랑 현지식, 웨이팅, 메뉴, 가격, 반쎄오, 곱창 쌀국수, 음식 나오는 시간 (2) | 2026.06.06 |
| [동탄 맛집] 삼환축산 방문 후기 / 영업 시간, 주차장, 웨이팅,매장 내부, 메뉴, 편의 시설, 가격, 삼겹살, 목살, 된장찌개 (0) | 2026.06.05 |
| [대전 맛집] 성심당 본점, 케익부띠끄 방문 후기 / 메론시루, 멜론시루, 메론 1통 케이크, 웨이팅, 방문시간 꿀팁 (3) | 2026.06.04 |